포르쉐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실내외 스파이샷 모터팩트 MotorFact Skip to content

포르쉐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실내외 스파이샷

- Advertisement -
포르쉐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왼쪽)현행 포르쉐 카이엔 전면부 (오른쪽)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전면부 스파이샷(사진 출처: Motor1)

포르쉐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독일의 한 공도에서 테스트 주행 중인 포르쉐 카이엔 SUV가 스파이샷에 포착되었다. 테스트 뮬을 장착한 카이엔 페이스리프트의 전면부에 장착된 전조등에는 실제 형태를 가리기 위한 옅은 색상의 테이핑이 덧대어져 있다. 

전조등에서 A필러 전까지 이어지던 현행의 보닛 위 굴곡진 라인 대신 전조등에서 앞유리까지 이어지는 라인으로 바뀌었고, 전면 그릴과 양쪽 에어벤트를 잇던 3개의 라인 대신 2줄 라인이 눈에 띄며, 번호판이 위치해 있던 범퍼를 가운데 두고 양쪽 에어벤트가 나뉘어져 있던 현행과는 다르게 범퍼를 내려서 에어벤트를 더욱 확장한 것으로 보인다.

포르쉐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위)현행 포르쉐 카이엔 후면부 (아래)카이엔 페이스리프트 후면부 스파이샷(사진 출처: Motor1)

포르쉐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측면과 후면에 달라진 점은?

페이스리프트의 측면에는 현행의 옵션 중 선택 가능한 크롬이 아닌 블랙 처리된 몰딩이 윈도우에 사용된 것과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이 적용되어 현행과 동일한 것을 볼 수 있다.

후면부는 사각형의 듀얼 배기팁이 아닌 현행의 옵션 중 선택 가능한 원형 트윈 듀얼 배기팁이 적용된 것은 현행과 동일하지만, 루프 스포일러 하단 및 뒷범퍼를 블랙 무광 플라스틱 대신 차체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한 것 외에는 현행 모델과 매우 유사한 것으로 봐서 후면부의 변화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포르쉐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왼쪽)현행 포르쉐 카이엔 센터콘솔 (오른쪽)카이엔 페이스리프트 센터콘솔 스파이샷(사진 출처: Motor1)

스파이샷에 드러난 실내 센터콘솔 변화

카이엔 페이스리프트의 스파이샷에 포착된 실내에는 컨트롤 버튼들의 위치가 재조정된 센터콘솔을 볼 수 있으며, 얼핏 보기에 신형 911과 동일한 기어변속기를 감추기 위해서 검은색 세모꼴 플라스틱 커버를 확인할 수 있다. 

엔진 사양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이므로 이와 관련된 소식은 없지만 페이스리프트 특성상 커다란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정문항 기자 <모터팩트 rased@motorfact.com>

사진 출처 포르쉐, Motor1

볼보 XC60 B6 주행감, 승차감 시승기!

볼보 XC60 B6 시승 및 BMW X3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차박 공간 실제 사이즈 알려드립니다! 유튜브 풀영상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motorfact.com

포르쉐 파나메라, 정말 전기차로 제작될까?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가 작년 9월에 타이칸 전기차를 공개한 뒤, 파나메라도 전기차로 나올지에 대한 궁금....
motorfact.com

허머 전기차

공개된 지 1시간 만에 예약 완판! 허머 전기차, 가격 및 성능은?

허머 전기차- 지엠(GM)이 2022 허머 전기차를 공개한 지 한 시간만에 사전 예약 주문이 완료되었다. 약 11만원...
motorfact.com

포르쉐 타이칸 베이스

포르쉐 타이칸 베이스 모델, 측정된 최대주행거리 얼마?

포르쉐 타이칸 베이스- 포르쉐가 지난 1월에 공개한 타이칸 베이스 모델의 최대주행거리 결과를 공개하였다...
motorfa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