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선물 끝판왕,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모터팩트 MotorFact Skip to content

기념일 선물 끝판왕,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 Advertisement -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역대급 발렌타인데이 선물,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국내에서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로 나뉘어 발렌타인데이에 남성이 여성에게 선물을 주고, 화이트데이에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영국에서는 화이트데이 없이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이 서로 선물을 주고 받는다. 

지난 발렌타인데이 기념일을 맞아 영국의 한 남성이 거의 모든 부분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최고급 슈퍼카 중 하나인 부가티에 자신의 부인을 위한 이 세상에 단 한 대 뿐인 시론 스포츠를 주문했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부가티도 처음 적용해보는 컬러가 도장으로

이 부가티 시론 스포츠의 별칭은 ‘앨리스’로 매트 블랑 화이트 컬러로 전면부와 측면 일부 및 사이드 미러의 절반을 도장했으며, 범퍼 하단에서 부터 루프까지 이어지는 측면의 아우터 쉘, 엔진 커버 및 후면부를 부가티에서도 처음 사용한 실크 로즈 컬러로 마감했고 헤드램프 또한 핑크빛을 띈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새틴 핑크 도장과 통일감을 주기 위한 실내 포인트 요소들

실크 로즈 컬러 외장과 통일감을 주기 위해서 밝은 새틴 핑크 컬러의 알로이 휠이 적용되었으며 실내에는 그리스 라팔레 그레이 컬러의 가죽과 알칸타라 소재에 옅은 핑크 컬러의 스티칭이 스티어링 휠과 시트를 수놓았는데 헤드레스트에는 특별히 앨리스라는 영문 필기체로 포인트를 주었고, 알루미늄 도어씰 또한 앨리스라는 핑크색 로고가 쓰였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 파워트레인 사양은?

이 부가티 시론 스포츠 ‘앨리스’에는 추가적으로 파워트레인을 업그레이드 하지 않아 기본사양인 8기통 쿼드 터보 16기통 엔진이 탑재되어 1,479마력에 163.5kg·m 토크의 힘을 발휘하여 시속 0->96km/h까지 2.4초가 걸리고 최고 속도는 420km/h에 달한다.

정문항 기자 <모터팩트 rased@motorfact.com>

사진 출처 Bugatti

테슬라 모델Y 서울-부산 운행 및 차박 시승기

테슬라 모델Y 서울-부산 운행 및 차박 시승기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했습니다. 풀영상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motorfact.com

저세상 클라스로 아이를 위해 제작된 부가티 센토디아치

부가티 센토디아치- 부와 정교한 엔지니어링의 상징인 부가티의 현대적인 라인업은 EB110을 시작으로 최고의...
motorfact.com

121억짜리 오픈카

부가티가 비밀리에 개발 중인 121억짜리 오픈카는?

121억짜리 오픈카- 부가티가 유일한 시론 로드스터를 제작 중에 있다는 내용이 슈퍼카블로그를 통해 전해졌다....
motorfact.com

부가티 3대

부가티도 에르메스 에디션이? 부가티 3대 소유한 남자의 사연

부가티 3대 를 소유한 재력가는 어떤 이유에서 부가티를 구매했을까? 미국의 유명한 부가티 오너 중 하나인 매...
motorfact.com